티스토리 뷰
써브웨이 추천메뉴
# 써브웨이 머가머가 맛있나요?
안녕하세요 혹시 샌드위치 좋아하시나요? 맥도날드나 롯데리아처럼 메뉴에 있는 햄버거가 아닌 본인이 직접 커스터마이징을 할수 있는 버거가 있는데요. 써브웨이 샌드위치 입니다.
우리나라에 들어온지도 꽤나 됐는데 저도 처음 써브웨이를 갔을때 굉장히 당황했던 기억이 나는데요. 미국에서나 볼수 있을듯한 외국물이 깊게 배긴 녹색 간판의 써브웨이에 들어가게 되면 정말 다양한 재료들이 있는것을 볼수 있습니다.
샌드위치하면 페티, 토마토, 양파, 그리고 양상추 정도에 양쪽 빵정도를 생각했는데요. 들어가는 페티의 종류 야채의 종류 그리고 빵의 종류까지 이렇게 다양하게 있다는것을 그때 알았습니다.
몇번 직접 골라보고 직원한테 물어보면서 실패와 성공을 왔다리 갔다리 하면서 어느정도 커스터마이징 나의 최고 햄버거 만들기에 성공한듯 한데요. 오늘은 써브웨이에 가시면 어떤 메뉴를 먹어야 할지 추천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써브웨이 추천메뉴 - 아침 추천
맥모닝이라고 아시나요? 많은 사람들의 발걸음을 스타벅스에서 맥커피로 돌리게 했던 잘익은 달걀에 스무스한 빵을 조화시킨 깔끔한 아침인 맥모닝처럼 써브웨이에도 써브웨이 모닝써브라는 햄버거가 있습니다.
이 모닝써브의 경우는 오픈부터 오전 11시까지 제공하는데요. 약 15cm 정도의 샌드위치에 에그 & 치즈를 움켜잡은 버거가 굉장히 맛있습니다. 거기에 따뜻한 아메리카노를 마시게 되면 정말 아침에 진수성찬급입니다^^ 특히나 위의 4가지 중에서 제가 제일 좋아하는 것은 첫번째 베이컨, 에그 & 치즈입니다.
고급 호텔의 조식가면 항상 베이컨과 오믈렛을 먹게되는데 바로 이러한 품격있는 아침을 선사합니다. 이때 소스는 허니 머스타드를 추천합니다. 아침부터 마요네즈는 조금 greesy한 느낌이 들더라구요.
# 써브웨이 추천메뉴 - 점심 추천
점심쯤 가시면 만나실수 있는 메뉴입니다. 서브웨이의 샌드위치에서 햄은 맛에 있어서 정말 중요한 역할을 하는데요. 2번째 그림이 바로 이탈리안 비엠티라는 메뉴입니다. 이탈안 비엠티는 7시간 숙성된 페퍼로니, 살라미 그리고 햄이 만들어내는 최상의 조화를 이루고 있는데요.
전세계적으로도 서브웨이 메뉴에서는 베스트 셀러라고 합니다. 이 햄버거에 어울리는 소스는 핫칠리인데요. 미국 햄버거인만큼 소스가 우리나라 청양고추처럼 많이 매운 소스는 아니에요. 하지만 적당히 매운맛이 느끼함을 완전 잡아주고 페퍼로니와 햄의 맛을 극대화 시켜주는것 같습니다.
# 써브웨이 추천메뉴 - 30%저렴하게 먹을수 있다면?
저는 써브웨이 처럼 패스트푸드점과 스타벅스 빠돌이 인데요. 한번두번 갈때는 모르겠는데 많이 가다보니 확실히 나가는 비용도 만만치 않더라구요. 그런데 저와 비슷한 식성을 가진 뚱땡이 친구가 신용카드를 추천해줬는데 그 이후로는 정말 부담이 많이 줄엇습니다. KB 국민 청춘대로 톡톡카드라는 신용카드인데요.
스타벅스 50% 할인에 간편결제시 10% 추가할인돼어서 총 60%할인이고 패스트푸드점은 20%할인에 간편결제시 10% 추가할인이 되어서 30% 할인이 되는 어마어마한 카드입니다. ㅎㅎ 정말 예전부터 알았다면 돈을 어마어마하게 세이브 했을텐데 아쉽기만 하네요.
# 써브웨이 추천메뉴 - 가까운 매장 찾기
써브웨이 근처 가까운 매장 알고싶으신분들.. 지금 당장 이탈리안 비엠티를 맛보고 싶으신분들은 지금바로 아래 링크로 매장을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https://www.subway.co.kr/storeSearch